4,218 0 0 881 12 0 7년전 0

아픈 만큼 성숙하기

저자는 <시문학> 지를 통해 등단한 이후 여러 문학상을 수상하며 여러 권의 평론집을 낸 역량 있는 작가이다. 글로 살아온 그의 유쾌한 인생이 책으로 묶어져 나왔다. 그의 글은 진지하지만 경쾌하다. 아마도 그의 삶이 그러했을 것이기 때문이다. 누군가의 삶도 그러했겠지만 이 책의 저자는 물 흐르듯 살아온 듯하다. 그의 글도 물 흐르듯 자연스럽기 때문이다. 그리고 누구든지 그러하듯 저자의 삶도 잔잔한 호수만은 아니었다. 그의 글은 태풍도 맑은 빗소리로 들리게 하는 매력이 있다. 어떻게 사는 것이 좋을까 생각될 때면 이 책의 몇 꼭지를 천천히 음미하며 읽으면 좋을 것이다. 이 책을 읽다 보면 생의 의지란 권력과 재물을 소유하는 것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진실함에서 생겨남을 깨닫게 될 것이다...

저자는 <시문학> 지를 통해 등단한 이후 여러 문학상을 수상하며 여러 권의 평론집을 낸 역량 있는 작가이다. 글로 살아온 그의 유쾌한 인생이 책으로 묶어져 나왔다.
그의 글은 진지하지만 경쾌하다. 아마도 그의 삶이 그러했을 것이기 때문이다.
누군가의 삶도 그러했겠지만 이 책의 저자는 물 흐르듯 살아온 듯하다.
그의 글도 물 흐르듯 자연스럽기 때문이다.
그리고 누구든지 그러하듯 저자의 삶도 잔잔한 호수만은 아니었다. 그의 글은 태풍도 맑은 빗소리로 들리게 하는 매력이 있다.
어떻게 사는 것이 좋을까 생각될 때면 이 책의 몇 꼭지를 천천히 음미하며 읽으면 좋을 것이다.
이 책을 읽다 보면 생의 의지란 권력과 재물을 소유하는 것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진실함에서 생겨남을 깨닫게 될 것이다.
1983년 1월 <시문학>(1983.1)을 통하여 문학 평론 완료 추천을 받고 등단하였다. 동국대 대학원 국문과에서 ‘시론’을 전공하였고, 국민대 국문과 박사과정에서 ‘현대 소설론’을 전공하였다. 문학평론가협회 사무국장을 하며 문단 실무를 익혔고. 디지털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외래 교수를 하면서 비주얼한 강의법을 익혔다. [2015-2016 세계 한글 작가 대회] 집행위원을 하면서 안목을 세계적으로 조금 넓혔다. 현재 <한국 현대시> 주간으로 있으면서 [K-Poem]을 세계적으로 알리는 편집을 기획하고 있으며, 작가로서 전공을 살려 『성이란 무엇인가』를 집필 중에 있다.
평론집 『탈경계의 시학』(서울: 시문학사) 외 17종의 저서가 있으며, 산문집 『내 마음의 풍경화』(서울: 시문학사, 2016)가 비교적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편이다. 문학평론가협회상, 한국크리스천문학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